문경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멘토-멘티 평가회” 운영

기자 : 김수경 | 송고시간 :2022년 11월 11일 금요일 07:01


문경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116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간 진행된 멘토-멘티 프로그램 최종 평가회를 실시했다.

멘토-멘티 평가회를 통해 멘티들이 8개월간 어른 친구로서 함께 해준 멘토 선생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멘토 선생님들께서는 멘티들의 장점을 찾아 상장을 수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멘토-멘티 평가회” 1부에서는 9명의 멘티 각각에게 상장 수여, 멘토 선생님께 멘티가 꽃다발을 드리며 마음을 전하는 순서로 진행되었고, 2부에서는 멘토-멘티 서로에게 크리스마스 카드 쓰기, 크리스마스 라탄 행잉트리 만들기로 구성됐다.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청소년은 멘토링을 하면서 멘토선생님과 여러 가지 활동을 같이 할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 8개월간의 멘토링이 끝난다고 하니 아쉬운 마음이 크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이런 활동에 참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1388 멘토링 사업은 일정 자격 요건을 갖춘 지역사회 인적자원을 발굴해 1388상담?멘토지원단을 구성하고, 지역 내 아동?청소년기관과 연계해 위기청소년과 1 1 결연을 통해 개인상담, 학습, 문화, 생활 관리 지원 등 멘티 개개인에게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문경시에서는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다양한 활동 지원을 하고 있으며 문의 사항은 문경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054-550-6600)로 연락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로그인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