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농기원, ‘산愛들愛 맛길여행’ 체험단 모집

내달 1일까지 체험단 선착순 모집
농가맛집?농촌체험학습 연계한 여행코스
SNS 활용 가능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
기자 : 전태진 | 송고시간 :2022년 6월 26일 일요일 17:01


경상북도 농업기술원(원장 신용습)은 내달 1일까지 다가오는 휴가철에 맞춰 산애()들애() 맛길여행홍보 체험단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맛길여행이란 농업기술원에서 경북5GO’ 프로젝트 일환으로 개발한 테마별 코스로 농가맛집, 농촌교육농장, 농촌관광자원을 상호 연계해 특색 있는 농촌여행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주요 코스로는 경주 천년치유길’, ‘김천 육감만족길’, ‘성주 태교누리길등이 있으며 시·군별 주요 관광지와 농가맛집, 농촌교육농장을 함께 경험하도록 구성돼 있다.

체험단은 맛길여행코스 중 희망하는 농촌체험학습 프로그램을 경험하면서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체험후기를 개인 블로그나 SNS 계정에 업로드해 농가 홍보에도 기여하게 된다.

경북여행을 계획 중이고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 계정을 운영하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가족, 친구, 연인 등 팀별(4/1)로 모집해 150(600)을 선정할 계획이다.

우수 체험후기 10팀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며 자세한 체험 내용과 신청은 경상북도농업기술원 홈페이지(www.gba.go.kr)로 하면 된다.

신용습 원장은 코로나19로 위축됐던 농촌관광산업이 다시 활성화 되고 농촌과 온?오프라인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홍보와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경북형 농촌체험 관광산업을 육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로그인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