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후진 국민의힘 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가져

기자 : 전재수 | 송고시간 :2022년 5월 7일 토요일 15:10


문경시 기초의원 나 선거구(점촌2, 점촌4, 점촌5) 국민의힘 기호 2-가 진후진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57일 있었다.


진후진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4년 전인 20182, 4, 5동 시민들의 선택을 받은 지 어느덧 4년이란 시간이 지났습니다. 초선답게 저는 지난 4년간 불철주야 동네 곳곳을 다니며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였습니다. 그리고 시정이 잘 진행되는지 유심히 관찰하고 고민했습니다.

그런 4년이란 시간은 너무 짧았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재선에 도전합니다. 그동안 초선으로서 앞만 보고 달렸다면 앞으로는 보다 넓게 주변과 뒤를 보면서 의정 활동하고자 합니다. 물론 초선 때의 초심, 열정, 의욕은 유지할 것입니다.

재선에 도전하는 제 슬로건과 목표는 약속, 소통, 실천입니다.

첫째, 주민들에게 약속하겠습니다. 그 약속은 제가 일방적으로 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먼저 경청하겠습니다. 제게 어떤 목소리라도 내주십시오. 제가 경청하고 약속하겠습니다.

둘째, 주민들과 소통하겠습니다. 약속한 사안을 이행하면서 부족한 점, 필요한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저와 소통해주십시오. 마찬가지로 경청하겠습니다.

셋째, 주민들을 위해 실천하겠습니다. 메니페스토 상을 수상했던 저에게 더 많은 실천의 기회를 주십시오. 이번에 한 번 더 기회를 주신다면 더 많은 실천을 하겠습니다.

우리 동네 참 일꾼이 될 수 있도록 기호 2-가 진후진에게 한 번 더 힘을 주십시오. 감사합니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