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경상북도 평생학습박람회 “성황”

전면 온라인으로 전환되었지만 큰 호응 얻어
기자 : 황현숙 | 송고시간 :2021년 10월 7일 목요일 17:01


8회 경상북도 평생학습박람회 ? 2021문경이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전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불리한 상황 속에서도 성공리에 개최됐다.

문경시 관계자는 지난 101일부터 2일까지 문경실내체육관일원에서 열린8회 경상북도 평생학습박람회 ? 2021문경행사가 코로나19의 대유행으로 불과 개최 2일전에 전면 온라인 전환으로 진행되었지만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특히, 박람회의 개막식과 폐막식, ·군 학습동아리 공연, 문경 평생학습 동아리 공연에 많은 준비를 했으나 관람을 할 수 없어 아쉬움이 컸지만, 기존 계획 당시 온라인으로 진행하기로 되어 있던 전 국민 도전 평생학습 골든벨, 크리에이터 유튜버 지근과 함께하는 평생학습 E스포츠대회, 김창옥 교수가 강연하는 열린 인문학 강의, ?군 홍보영상으로 아쉬움을 달랠 수 있었다.

새바람 평생학습, 행복경북의 빛!’ 주제와 평생학습의 문! 문경에서 펼치다.’의 부제로 열린 이번 박람회는 평생학습도시로 지정되지 않은 도시에서 처음 개최 되었다는 것과 전국을 대상으로 처음 시도 된 골든벨 대회 등 새로운 시도가 많이 담긴 박람회로 남았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문경에서 열린 제8회 경상북도 평생학습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에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명품교육도시인 문경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로그인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