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촌5동주민자치위원회, 추석 명절 맞이 물품 기탁

따뜻한 추석맞이 사랑의 물품 나눔
기자 : 전태진 | 송고시간 :2021년 9월 18일 토요일 14:01


문경시 점촌5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우종식)는 지난 910일 점촌5(동장 남상욱)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 전해달라며 3백만원 상당(즉석조리식품 및 라면)의 물품을 기탁했다.

점촌5동주민자치위원회는 저소득가구 및 화재피해가구를 위한 성금 기탁 등 어려운 상황에 놓인 지역주민의 복지문제에도 관심을 갖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기탁된 물품은 추석 명절에 소외될 수 있는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우종식 위원장은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앞으로도 주민 모두가 행복하고 더불어 사는 따뜻한 점촌5동을 만들기 위해 기부와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남상욱 점촌5동장은 지속적으로 따뜻한 선행을 보여주신 우종식 위원장님 및 주민자치위원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 기탁 물품을 잘 전달하여 풍성한 추석 명절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점촌5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우종식위원장을 비롯한 30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정부 정책 흐름에 발맞추어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한 맞춤형 복지와 지방분권, 자치분권 등 민관협력을 선도적으로 이끌어가고 있다.

로그인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