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재생 핵심점포 발굴을 위한 개별 점포홍보 교육 실시

점방가로, 광부의 거리 상인 대상으로 진행 예정
기자 : 전재수 | 송고시간 :2021년 3월 6일 토요일 05:35


문경시와 문경시도시재생지원센터는 점촌1, 2동 중심시가지형 도시재생뉴딜사업 점촌C!! RE:Mind 1975’의 핵심점포 발굴 및 육성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31일부터 점촌점방가로와 광부의 거리 개별 점포를 대상으로 SNS를 활용한 홍보 교육 신청자 모집에 나섰다.

개별 점포홍보 교육은 코로나19라는 상황에 맞춰 상인 스스로 점포홍보를 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여 상권의 핵심점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개인 SNS를 활용한 교육을 실시하여 상인역량을 강화하는 과정이다.

또한, 문경시 도시재생지원센터의 서포터즈 기자단을 통해 교육 참여 점포에 대한 홍보를 같이 진행하여 교육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며, 교육 기간 중 개인 홍보실적 및 서포터즈 기자단의 모니터링을 통해 교육 우수 점포를 선정하여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해 핵심점포로 육성할 계획이다.

도시재생지원센터 관계자는 핵심점포 발굴 및 육성지원 사업뿐만 아니라 곧 진행될 상권르네상스 사업과 연계하여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침체된 상권이 회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개별 점포 홍보교육 참여 신청자 모집은 38일까지이며 공고는 문경시청 홈페이지(유관기관 소식) 및 센터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고, 신청에 관한 문의는 문경시 도시재생지원센터(054-925-9907)로 하면 된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