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맘인성교육원, 북콘서트 개최

기자 : 황현숙 | 송고시간 :2020년 6월 30일 화요일 13:01


이쁜맘인성교육원(원장 남시욱)은 최근 점촌네거리의 알콩달콩에서 두 번째 북콘서트를 개최했다.

북콘서트는 다채로운 공연, 좋은 책의 콘텐츠를 소재로 한 강연이 결합된 문화이벤트다.

학생, 직장인, 주부 등 시민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피아노 연주, 플루트 연주, 난타 공연에 이어 주제 강연이 진행되었으며 마지막으로 마인드교육 전문강사는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라는 책을 토대로 '가치'를 주제로 강연했다.

돈이 구겨져도 밟혀도 그 가치가 변함없는 것처럼, 사람 앞에 밟힐 수도 있고 문제와 형편 앞에 헤맬 수도 있지만 개인, 개인의 가치는 변함이 없다. 이 세상의 최고의 가치는 여러분이다.”라는 메세지를 전했다.

콘서트장을 찾은 김모(모전동) 씨는 학생들의 공연이 멋있었고, 가장 소중한 것은 바로 나 자신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되새기게 해준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수준 높은 공연과 깊이 있는 강연으로 참석자들의 큰 호응 속에 펼쳐진 이번 북 콘서트는 7월 중에 한 차례 더 열릴 예정이다. '이쁜맘인성교육원'은 정확한 마음의 길을 알려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강한 마인드를 길러주고자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이쁜맘인성교육원은 문경시 도시재생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도시재생 뉴딜사업에 선정돼 북콘서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행사는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고 지역공동체를 형성함으로써 도시재생 사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로그인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