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알권리 충족시키는 언론이 되시길

송고시간 :2020년 5월 18일 월요일 16:01

 김인호 의장

신속하고 현장감 있는 지역소식 전달을 통한 시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늘 노력하는 시사문경이 창간 8주년을 맞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날카롭고 깊이 있는 기사를 통한 공정한 보도활동으로 다양한 지역정보와 신선한 생활밀착형 기사를 지역주민에게 전달하면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계시는 전재수 시사문경 대표님을 비롯한 시사문경 가족 여러분들의 활약에 찬사를 보냅니다.

지방자치가 발전함으로서 지방행정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은 점차 다양하고 세분화되고 있으며 주민의 기대치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언론은 단순한 사건의 보도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지역사회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감시의 역할을 다하면서 올바른 여론을 이끌어 나가고 사실을 정확하게 시민들에게 알리는 것이 중요한 책임이라 생각합니다.

창간 8년을 맞이하는 시사문경은 언제나 진실만을 전달하는 언론의 소명의식을 늘 잊지 않고 항상 시민의 정서를 대변하는 목소리 역할을 다하고 있으며 언제나 시민의 곁에서 시민의 소리를 소중하게 귀담아 듣는 참된 언론의 표본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시사문경이 문경시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갈 수 있도록 민심을 정확하게 반영하는데 직필을 서슴지 않는 모범적인 언론으로 밝은 미래의 문경 건설에 큰 역할을 다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시사문경 구독자 여러분!

저를 비롯한 문경시의회 의원들은 초심불망의 자세로 소통하고 화합하여 늘 시민 여러분의 곁에서 함께하는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 여러분이 주인인 문경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또한 시민 여러분들의 작은 소리도 경청하고 반영하여 시민 모두가 행복하고 살기 좋은 문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현재 우리사회는 그동안 경험해 보지 못한 코로나-19라는 질병으로 인해 경제를 비롯한 사회 전반적으로 큰 어려움에 처해 있지만 유시유종이라는 말처럼 고난의 시기가 지나면 희망차고 밝은 미래가 반드시 우리에게 다가올 것입니다. 시민 여러분 모두 힘내시고 늘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시사문경 창간 8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독자의 깊은 사랑과 신뢰를 받는 언론으로 발전해 나가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인호 문경시의회 의장

로그인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