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산림조합, 봄철 나무전시판매장 개장

기자 : 전태진 | 송고시간 :2020년 2월 23일 일요일 07:01


문경시산림조합
(조합장 최종성)2020년도 봄철 나무전시판매장을 33일부터 개장한다.

산림조합 나무전시판매장은 우량한 수묘를 저렴한 가격으로 전시·판매함으로써 숲과 나무의 소중함을 알리고 나무심기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한 지역민의 공감대를 조성하며 봄철 나무심기 기간 중 지역민들에게 편의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매년 개장하고 있다.

올해에도 유실수, 관상수, 조경수, 조림용 수목 약 30,000본과 수목전용비료, 잔디 등을 공급하면서 나무 심는 방법, 나무 관리 요령, 산주지원 제도 등에 대한 각종 자료와 정보를 제공하고 임업기술지도를 통해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에 기여함과 동시에 지역민의 신뢰와 호응을 바탕으로 임업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2019년에 준공하여 운영중인 문경시산림조합 버섯배지센터에서 생산한 버섯배지와 표고버섯도 판매할 계획이며 전시 판매중인 수종이 아니어도 고객이 필요한 수목을 주문하면 최선을 다해 구해 주기도 할 예정이다.

최종성 조합장은 지역민들이 안심하고 품질 좋은 수목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해마다 다시 찾을 수 있도록 전 임직원과 함께 노력해 나가겠으며 앞으로 나무 전시판매장 뿐만 아니라 산림조합 금융과 상조, 산림마트도 많이 이용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산림조합 나무전시판매장은 3월 초순부터 4월 중순까지 모전동 산림조합 청사 뒤편에서 휴일 없이 계속 운영되며 직접 방문하여 구매하시거나 필요한 수목 등을 문경시산림조합 산림마트(556-2626)로 신청하시면 구입할 수 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