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소식】 한가빈, 화장품 모델 캐스팅 광고 대세 예고

뷰티 광고 캐스팅 ‘여성 스타 로망 이뤘다’
기자 : 황현숙 | 송고시간 :2019년 10월 8일 화요일 13:01


트욘세한가빈이 여성 연예인의 로망인 화장품 광고 모델로 발탁돼 화제다.

미스 트롯을 통해 가창력과 무대를 사로잡는 매너는 물론이고 스타로서 넘치는 끼를 보여준 한가빈은 최근 ‘K-코스메틱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오케이 스웨그 바디’ (회장 김성혁)의 신상품 모델로 캐스팅돼 108일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한가빈은 이거야 NO,1 기능성크림’ (피부주름개선 2중기능성화장품), ‘이거야 크리스탈 C,C로션’ (피부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화장품)을 비롯해 오케이스 비어 이스트 샴푸의 전속 모델로 다양한 매체를 통해 대중과 만나게 됐다. 우선 8일부터 지하철 2호선 차량 광고를 통해 맥주효모추출물을 활용한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모델로 나선다.

한가빈이 화장품을 주력으로 인체와 관련된 모든 품목을 개발, 유통하는 미용, 건강 전문 기업 오케이스웨그바디 모델로 발탁된 건 무대에서 보여준 건강미 넘치는 모습과 밝은 에너지가 가장 큰 원동력이 됐다는 후문.

오케이스웨그바디 측은 “K-코스메틱의 아이콘으로서 정직함, 헌신과 도전, 높은 기준과 자부심, 열린 커뮤니케이션 등 회사의 경영철학을 대변할 수 있는 모델로 한가빈 양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미스트롯을 통해 보여준 도전적인 무대, 연기자 활동을 병행하는 등 남녀노소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점이 회사 이미지 제고에 큰 힘이 될 것으로 판단했다고 밝혔다.

한가빈은 노래방 가자어플, ‘NEW스노클링마스크등 다양한 강소그룹의 모델로 나서 제품 판매고와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큰 역할을 해왔다. 광고계 블루칩으로 사랑 받고 있는 한가빈은 여성 스타의 로망이자 인지도와 인기를 가름하는 척도로 꼽히는 뷰티 광고 모델로 나서며 대세임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한가빈은 인생연습’ ‘꽃바람등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서프라이즈고정 출연, 전국 투어중인 미스트롯트9’ 콘서트 등 가수와 연기자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광고-오케이스웨그바디/ 프로필-마이클미디어]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