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한가위 맞이 특가 판매전 개최

한가위 맞이 시중가 대비 20% 이상 할인 판매
추석 명절 선물은 문경시 우수 농·특산품으로 감사의 마음을..
기자 : 전태진 | 송고시간 :2019년 9월 8일 일요일 09:01

문경시 농업기술센터와 문경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운영하고 있는 문경시 1인 창조기업지원센터’(센터장 조성욱)는 지난 96일 문경시청 야외 행사장에서 문경시 농·특산품 한가위 특가 판매전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문경대학교 창업보육센터 및 오미자네 청년몰과 공동 개최하여 문경시 1인 창조기업지원센터와 문경대학교 창업보육센터의 입주·졸업기업, 오미자네 청년몰 입점기업의 제품들로 구성되며, 한가위를 맞이하여 시중 가격보다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무료시식회를 통해 참가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판매품목은 오미자청, 오미자즙, 오미자빵, 오미자비누, 오미자마스크팩 등 다양한 오미자 가공품이 있으며, 이 외에 작두콩티백차, 작두콩청국장, 작두콩두부과자 등 작두콩 가공품, 비트즙, 비트잼 등 비트가공품, , 쌀을 활용한 디저트 제품 등이 있다.

한가위 맞이 특가 판매전은 지역 시민들에게는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지역 농·특산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업체들은 홍보 및 판촉의 장으로 활용할 수 있어 지역 업체와 시민 모두를 위한 상생의 장이 됐다.

조성욱 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지역 내 직거래를 통한 교류 확대를 도모하여 소비가 활성화되길 기대한다. 앞으로도 1인 창조기업지원센터에서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협력하고,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지역 소규모 창업기업의 제품 홍보 및 판로 개척에 온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