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문경시협의회, 건전생활실천강연회 및 화합한마당 “성황”

국민과 함께하는 바르게살기운동
기자 : 전재수 | 송고시간 :2019년 9월 3일 화요일 13:01


바르게살기운동문경시협의회(회장 김성열)93일 고윤환 문경시장, 김인호 문경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주요 내빈과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과 함께하는 바르기살기운동 ‘2019 건전생활실천강연회 및 화합한마당 행사를 문경실내체육관에서 개최했다.

이 날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바르게살기운동경상북도협의회장 표창에 산양면위원회 김원식 위원 외 2, 문경시장 표창에 바르게살기운동 시협의회 김교현 이사 외 7, 시협의회장 표창에 영순면위원회 위원 최성식 외 7명 등 우수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19명이 표창을 받았다.

읍면동 바르게기 입장식과 의식행사에 이어 화합한마당 행사가 열려 화합과 단결의 시간을 가졌으며, 김수민 변호사의 건전생활실천을 위한 생활법률 상식 강연을 통해 국민과 함께하는 바르게살기운동 실천을 다짐했다.

김성열 회장은 우리 회원들은 정직한 개인, 더불어 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든다는 바르게살기의 정신을 명심하고 바른 생각, 바른 행동으로 문경의 밝은 미래를 위해 저출산 인식 개선, 귀농귀촌인 안정적 정착 유도와 안전문화 및 교통질서 확립, 나라사랑 실천운동 등 공동체 문화를 바로 세우고, 지역사회 발전의 선도적 역할을 해 줄 것을 회원들에게 당부했다.

고윤환 시장은 평소 범시민 선진질서운동을 적극 전개 해 준 바르게살기 위원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기본에 충실하고, 원칙을 지키는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더욱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