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촌라이온스, 흥덕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랑나눔 급·배식봉사

기자 : 전재수 | 송고시간 :2019년 8월 26일 월요일 15:01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점촌라이온스클럽(회장 전현수)은 지난 822일 흥덕종합사회복지관(관장 오광희)을 찾아가 어르신 대상으로 사랑나눔 급·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4시간가량 실시됐으며, 점촌라이온스클럽 회원, 부인 회원 등 15명의 봉사자들은 재능별로 역할을 정해 복지관 식당 급식준비, 배식 및 설거지 등을 맡아 했다.

클럽 회원들은 150여 명씩 몰려드는 어르신들에게 겸손함으로 배식을 도왔으며, 특히 창고청소 등 평소 일손 부족으로 실시하지 못했던 곳을 중점적으로 봉사에 나섰다.

또한 부인 회원들은 오전 일찍 복지관 주방으로 출근해서 앞치마와 두건을 쓰고 주변 청소부터 배식을 위한 반찬 준비 등을 마련하느라 땀을 쏟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였다.

배식이 끝난 후에 봉사자들은 두 팔을 걸어 부치고 설거지 봉사에 정신이 없을 정도로 바쁘게 움직였다.

전형수 회장은 오늘 지역 어르신들에게 부모님을 모시는 마음으로 정성껏 배식봉사와 주방일을 돕느라 시간가는 줄 몰랐다면서 봉사활동이 타인을 위한 것이 아닌 나 자신을 되돌아보는 좋은 계기가 됐다. 자주 시간이 나는 대로 봉사활동에 더 열심히 나서겠다고 말했다.

점촌라이온스클럽은 매달 마지막 주 목요일 복지관을 찾아 급·배식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