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생활개선문경시연합회 한마음 연찬회 “대성황”

클린문경운동으로 청정문경에 앞장서
기자 : 전태진 | 송고시간 :2019년 8월 14일 수요일 15:11


문경시농업기술센터는 814일 농촌여성들의 리더십 및 역량강화를 위한 한국생활개선문경시연합회 한마음 연찬회를 회원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문경실내체육관에서 개최했다.


이날 개회식에서는 문경농업 발전의 선도적 역할을 한 우수회원 표창(3), 시장 감사패(14) 수여와 전국 최고의 모범도시 건설을 위한 클린문경운동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결의문을 채택했다.

또한 회원들의 단합을 위한 명랑게임과 바쁜 농사일 틈틈이 준비한 읍면동 퍼포먼스 경진이 있었으며 농업기술센터 직원들이 준비한 특별공연이 펼쳐져 참여한 전 회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신상애 연합회장은 각 읍면동 생활개선회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한마음 연찬회를 열어 무척 기쁘며 쓰레기 없는 깨끗하고 살기 좋은 문경건설을 위한 클린문경운동실천 결의를 다져 생활개선 회원으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이철우 도지사는 문경시 생활개선회 회원이 경북도내에서 가장 많은 줄 알고 있다“2021년 고속철도가 들어오면 문경은 획기적인 발전의 기회를 맞게 되는데 그 때 생활개선회원들이 문경발전의 선봉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고윤환 시장은 축사에서 문경시와 농업농촌의 발전을 위해 최일선에서 노력하고 계시는 회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며 문경시 당국도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앞당기겠다고 약속했다.


김인호 문경시의회 의장도 항상 농촌 발전을 위해 노력한 회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문경시의회도 문경시 당국과 힘을 합쳐 잘사는 문경을 건설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