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소식】 한가빈, ‘미스트롯’ 포문 연 ‘트욘세’ 원모타임

시축-시구 이어 ‘미스트롯트9’까지 행사의 요정
기자 : 황현숙 | 송고시간 :2019년 7월 13일 토요일 07:01


미스트롯첫 방송에서 파격적인 무대 연출로 트욘세라는 별명을 얻은 한가빈이 다시 한 번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무대를 보여주고 있어 화제다.

미스트롯이후 다양한 곳에서 러브콜을 받아 분주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가빈은 음반 수익금 전액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해 화제가 된 미스트롯트9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가, 화려한 무대를 펼치고 있다.

지난 76일 대구보건대 인당아트홀, 7일 대전 우송예술회관에서 열린 공연에 나선 한가빈은 미스트롯예선 당시 화제가 됐던 하이레그원피스를 다시 선보이며 섹시한 무대를 펼쳐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공소원 김양 김은빈 우현정 이승연 장서영 장하은 한담희 (이하 가나다순) 등과 함께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탁월한 실력과 무한 매력을 발산하며 수준 높은 무대를 선사하고 있는 한가빈은 최근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에 참가해 전천후 행사요정으로 주목받았다.

62일 판교테크노밸리서 열린 연예인 풋살축제에 시축과 축하공연을 맡아 화제가 된데 이어 15일에는 서울 한강시민공원 반포지구 서래섬에서 세계일보 주최로 열린 2회 세계드론낚시대회의 홍보대사로 나섰다.

22일 사직구장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와 키움히어로즈와의 주말 3연전 경기에 시구를 한 후 클리닝타임 공연을 펼쳐 사직구장을 들썩거리게 만들었다.

미스트롯출연으로 가창력과 퍼포먼스 여기에 미모까지 삼박자를 갖춘 트로트 샛별로 사랑을 받고 있는 한가빈은 오는 13일 울산, 14일 창원, 20일 익산, 21일 밀양, 27일 부천, 28일 구미, 84일 부산, 10일 춘천에서 열리고 남양주, 여주 등을 거쳐 9월 중 서울에서 뜨거운 트롯트 열풍을 이어갈 미스트롯트9’으로 대중과 활발한 스킨십을 펼칠 계획이다. [사진제공 마이클미디어]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