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소식】 조은성, 히트곡 ‘곰배령’으로 ‘가요무대’ 선다

‘곰배령’ 우직한 인기 성인 가요 팬 사랑 인증
기자 : 황현숙 | 송고시간 :2019년 6월 24일 월요일 15:01


탄탄한 가창력으로 성인 가요 팬들의 심금을 울리고 있는 조은성이 대중의 사랑을 받는 확실한 인기가수임을 가요무대 공연으로 입증했다.

전국을 누비며 성인 가요 팬들과 만나고 있는 조은성은 624일 자신을 대표하는 노래 곰배령으로 가요무대’ 6월 시청자 신청곡 무대에 출연, 멋진 공연을 선보인다.

오랜 경력에 비해 아직 인지도가 부족했던 조은성은 성인 가요 팬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가요무대에서 자신의 노래를 직접 대중에게 들려드리는 천금의 기회를 맞게 됐다. 인기 가수들도 자신의 활동곡을 부를 수 있는 기회가 드문 가요무대에서 조은성이 자신의 노래를 하게 된 건 곰배령의 뜨거운 인기 때문.

지난 2012년 조은성이 첫 정규앨범 수록곡으로 선보인 곰배령사랑하는 님을 두고 고개를 넘어가는 애절한 심정을 그린 한 편의 시 같은 노랫말과 우리민족의 한이 서린 감성 짙은 멜로디가 듣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는 노래.

2015년부터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해 2016년 전국노래교실을 강타한데 이어 2017년에는 고속도로 하이웨이 숍을 평정하는 등 전통 트로트를 좋아하는 중장년층은 물론이고 노래 좀 할 줄 아는 20대 들에게도 애창곡으로 떠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오랫동안 어느 무대에서나 곰배령을 들려주며 우직한 활동을 해온 조은성의 끈기가 드디어 빛을 발하며 끓기는 어렵지만 한 번 불이 붙었다하면 걷잡을 수 없는 맹렬한 기세를 보여주는 가마솥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조은성의 15년 무명의 한을 떨쳐버린 곰배령은 노래교실 하이웨이숍을 평정한데 이어 가요무대까지 진출, 국민가요 탄생을 기대케 하는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사진제공 DSKM 엔터테인먼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