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소식】 걸그룹 화이트데이(White-day) 14일 데뷔

기자 : 황현숙 | 송고시간 :2019년 6월 11일 화요일 13:01


WD ENTERTAINMENT의 체계적인 연습생 인큐베이팅 프로젝트를 통해 공개되는 실력 있는 걸그룹 화이트데이 (White-day)가 오는 614일 데뷔를 앞두고 13일 쇼케이스를 준비한다.

열정과 실력을 겸비한 걸그룹 화이트데이 (White-day)'은지, 유정, 지혜'로 구성되었으며 멤버 한 명 한 명의 매력을 살린 콘텐츠를 준비, 공개하는 과정을 통하여 개성을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현재 화이트데이 (White-day)WD ENTERTAINMENT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많은 연습생들의 기량이 공개되어 각자 '노래, 안무, 개인기' 부분에서 많은 지지를 받은 3명의 친구들로 구성되었다.

화이트데이(White-day)는 이번 활동을 통하여 다수의 멤버들로 구성되어있는 타 그룹과는 달리 3명의 멤버만으로 완벽한 무대를 구성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아울러 화이트데이(White-day)614일 발매 예정인 '(Shine on light)'은 트로피칼 감성이 가미된 댄스곡으로 구성마다 리듬과 사운드의 변화가 있으며 곡의 전개에 속도감을 주어 멤버들의 목소리를 사용한 댄스 브레이크 편곡이 특징이다.

오는 13일 펼치는 쇼케이스는 오후 4시 기자 초청 미디어 쇼케이스와, 7시 팬들을 초청한 쇼케이스로 진행한다. 이날 공식적인 무대에서 처음으로 달(Shine on light)를 선보이게 된다.(WD ENTERTAINMENT 제공)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