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문경에코랄라 세계인형축제 개최

“꿈과 희망의 인형 나라로 초대합니다”
기자 : 황현숙 | 송고시간 :2019년 5월 17일 금요일 07:01


문화콘텐츠 테마파크 문경에코랄라(문경시 가은읍 왕능길 114)에서 오는 518일부터 26일까지 9일간 ‘2019 문경에코랄라 세계인형축제가 열린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2019 문경에코랄라 세계인형축제는 한국의 전통인형 뿐 아니라, 러시아, 독일, 체코, 스페인 등 세계 6개국의 다채로운 인형극을 만나볼 수 있는 축제로 혜경이와 맘보’, ‘꿈꾸는 유랑’, ‘부엉이등 국내 작품을 비롯해 힐도는 못말려(스페인/미국)’, ‘마리오네뜨의 요술세계(러시아)’, ‘스윙마리오네뜨(체코)’, ‘해적의 보물(스페인)’ 등의 해외작품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인형극 외에도 한지인형 예술가 정미숙 초청전, 요술피리 동화전, 인형 만들기 체험, 인형거리 공연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어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에게는 추억을 선사하고, 어른들에게는 잊고 있던 동심을 찾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축제 기간 중 할인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며, 특히 인형(15cm*15cm 이상, 중고품가능)을 기부한 가족고객에게는 어린이 1명에 한해 무료입장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행사를 통해 모인 인형은 복지단체 혹은 불우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문경에코랄라는 경북 최대 생태영상콘텐츠 테마파크로 폐탄광자원을 활용한 석탄박물관,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촬영지인 가은오픈세트장, 야외체험시설인 자이언트포레스트, 백두대간 주제전시 및 촬영 체험관인 에코 타운 등 다채로운 볼거리의 가족 동반 체험시설로 201810월 새 단장하여 개장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