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세상을 열어가는 언론의 위상 정립하길

기자 : 전재수 | 송고시간 :2019년 5월 15일 수요일 15:30

 김덕희 교육장

올 해는 3.1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는 뜻깊은 해입니다. 이런 뜻깊은 해에 창간 7주년을 맞은 지역 언론의 대표지로 역할하는 시사문경의 발전을 기원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남다른 열정과 애정으로 지역 주민을 하나로 묶어주는 매개체가 되어 충실히 그 역할을 수행해 오신 시사문경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다양한 대중매체를 통한 각종 정보가 홍수처럼 쏟아져 나오고 있는 이 시대에, 시시각각 변화하는 복잡하고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일은 이 시대의 언론매체가 담당해야할 큰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사문경이 지역 주민의 건강한 여론을 형성하고 차원 높은 정보를 제공하는 선두 주자로 참된 언론의 모습을 공고히 할 수 있었던 결실은 끊임없는 열정을 가지고 정론직필의 책임을 다해 온 발자취 때문일 것입니다.

지난 6년 간 그랬듯 앞으로도 우리의 역사와 현실, 비전을 연결하는 막중한 책임을 다하면서 밝은 세상을 열어가는 언론의 위상을 정립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아울러 전 국민의 관심이 집중되는 문제에도 건강한 비판과 따뜻한 격려의 지면을 당부 드립니다.

또한 정확한 정보는 물론,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주는 지역의 파수꾼이 되기를 바라며 아울러 문경교육에 대한 따뜻한 응원과 발전을 위한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게 담아 주는 이 지역의 눈과 귀로서 정론직필의 역할을 충실히 하여 우리 지역의 무한한 역사를 항상 새롭게 변화시키는 신문이 되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20195월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 교육장 김덕희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