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정의를 실현하는 문경의 바른 소리로 남길

기자 : 전재수 | 송고시간 :2019년 5월 15일 수요일 14:01

 김인호 문경시의회 의장

우리 고장 문경의 소식을 시민들에게 전달하는 전령사, 시사문경의 창간 7주년을 7만 문경시민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창간에 즈음하여 이렇게 창간사를 싣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올바른 여론을 조성하여 문경시민들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주신 전재수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시사문경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시사문경은 그동안 특정 세력의 의견을 대변하는 것이 아닌 공정한 입장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시민에게 제공하기 위해 불철주야 달려왔으며, 현장의 목소리를 지면에 담아내며 지역 언론으로서의 그 책무를 충실하게 수행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언론의 자유와 책임을 지켜 지역사회 정의를 실현하는 문경의 바른 소리로 오랫동안 남아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지방이 인구감소 및 불경기의 여파로 나날이 허덕이고 있는 요즘입니다. 창간 7주년을 맞이하는 시사문경은 기존 신문이 가지지 못한 역량을 길러 지역의 차별화 된 신문으로서 독자들에게 새로운 길을 제시해 줄 수 있는 지역사회의 등불의 역할도 담당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시사문경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시민의, 시민에 의한, 시민을 위한 신문으로 품격 있게 성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95월 문경시의회의장 김인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