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저소득층 아동에 희망 선물

기프트카 및 LG디스플레이 후원금 전달
기자 : 전재수 | 송고시간 :2019년 5월 12일 일요일 14:01


문경시는 지난 59일 산북면 행정복지센터에서 현대자동차그룹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함께하는 기프트카 캠페인차량(29백만원 상당) 전달식과 LG디스플레이 긴급의료비 후원금(일천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 날 전달식에는 허정열 문경부시장, 김창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장, 김소라, 장민지 LG디스플레이 구미대외협력팀 선임, 박정운 기아자동차 문경지점장, 기프트카의 주인공 등 여러 관계자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기프트카 캠페인은 기프트카를 통해 취약계층의 맞춤형 창업을 지원하고 자립의 기회를 제공하는데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캠페인으로, 산북면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정이 선정되어 기아자동차 생산 차종 중 창업 아이템에 맞는 기프트카(봉고)를 지원받아 푸드트럭 창업으로 새로운 출발을 향한 꿈과 열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해 문경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으로부터 총 12천여만원을 지원받아 103명의 아동들에게 전달했으며, 그 외 LG디스플레이 스마트기부함, 네이버해피빈, KBS동행을 통한 특별사례 후원금 21백만원, 아동복지시설 개보수 및 놀이공간마련 지원비 7천만원을 지원받았다.

문경시 관계자는 기프트카로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다문화가정에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및 여러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꿈과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