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제4회 어버이 날 기념 표창 수여

기자 : 전재수 | 송고시간 :2019년 5월 8일 수요일 12:01


문경시(시장 고윤환)는 제47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58일 효행자, 장한어버이 등 29명에 대해 도지사, 시장 표창을 수여했다.

도지사 표창에는 100세 되신 시어머니를 48년간 성심을 다해 섬긴 마성면 김금이 씨가 효행자 표창을 수상했고, 5남매를 훌륭히 키워 훌륭한 어버이상을 세운 동로면 전봉식 씨가 장한어버이 표창을 수상했다.

시장 표창에는 문경읍 이상중씨 외 12명이 효행자 표창을, 가은읍 박도원 씨 외 14명이 장한어버이 표창을 수상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우리민족 제일의 실천덕목인 경로효친사상이 오늘 수상하시는 분들의 노력으로 우리 문경에 널리 자리잡아가고 있어 매우 고맙게 생각한다면서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

도지사 표창

마성면 김금이 효행자 동로면 전봉식 장한어버이

시장 표창

효행자상

문경읍 장명숙 문경읍 이상중 영순면 손석원 영순면 안병혁 산양면 엄승흠 산양면 이정희 호계면 권옥남 동로면 배옥자 동로면 심상용 점촌3동 김길현 점촌3동 윤병화 점촌5동 김미옥 점촌5동 윤기숙

장한어버이상

가은읍 양한득 가은읍 박도원 호계면 장순라 산북면 이덕희 산북면 윤순이 마성면 박향복 마성면 박성재 농암면 정석준 농암면 김중진 점촌1동 김회식 점촌1동 장성건 점촌2동 김숙희 점촌2동 현해남 점촌4동 송선진 점촌4동 김기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