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우리스텐건업(주), 동침마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쉼터 지원

기자 : 전재수 | 송고시간 :2019년 3월 12일 화요일 11:01


윤우리스텐건업()(대표 이윤우)는 지난 38일 낡고 오래된 동침마 노인 쉼터 내부 24바닥(전기판넬과 장판 포함)을 교체하고 전기온수기를 설치하여 이곳을 이용하는 어르신들과 이웃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동침마 어르신쉼터는 컨테이너 가건물로 이곳에 놓여진지가 벌써 10년이 훌쩍 지나 단열에 약한 컨테이너 내부가 외부에서 들어오는 습기와 바람으로 인해 최근 전기온돌판넬이 고장이 난 상태였다. 그리고 겨울에는 보일러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 찬물로 설거지를 해야 하는 상황이었다.

어르신들이 추위에 떨면서 쉼터에 출입하는 것을 확인한 점촌2동은 이를 고쳐줄 독지가를 찾았으나 많은 예산이 소요되는 공사라 선뜻 나서는 사람이 없었다.

그러던 중 점촌2동개발자문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윤우리스텐건업() 이윤우 대표는 주저함 없이 공사비와 전기온수기 설치비용 전액을 본인이 부담하겠다면서 전기판넬 시공과 장판 교체, 전기온수기를 설치해 주는 등 실내를 새롭게 단장했다.

이윤우 대표는 할일을 했을 뿐이고 어르신들이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나름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신현식 동침마 어르신쉼터 총무는 전기온돌판넬이 고장나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점촌2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현성)와 윤우리스텐건업() 이윤우 대표께서 전기온돌판넬 교체와 장판 그리고 전기온수기까지 설치해 주어 고민이 한 번에 해결되었다고 고마워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