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문경시장학회, 서울 문경학사 입사생 선발

1월 14일부터 2월 8일까지
기자 : 김수경 | 송고시간 :2019년 1월 6일 일요일 13:01

재단법인 문경시장학회에서 114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문경학사 입사생을 공개모집한다. 문경학사는 ()문경시장학회에서 직접 운영하는 기숙사이며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에 있다. 남녀 기숙사가 분리되어 있고 21실로 사용하며, 13식을 제공한다. 입사금은 월 7만원이다.

18명을 선발하며, 신입생 남자 4명과 여자 8, 재학생 남자 1명과 여자 5명을 선발한다. 지원자격은 선발공고일 현재 부모(또는 보호자) 1인의 주민등록이 1년 이상 문경시민인 학생으로서, 서울 및 경기지역 소재 4년제 이상 대학교의 재학생 및 신입생이며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이다.

선발기준은 학업성적(60)과 부모 및 본인 재산세 납부액(40)을 반영하며, 기초생활수급자와 국가유공자 자녀들에게는 가산점(5)을 부여한다. 학업성적은 신입생인 경우 대학수학능력시험 평가를 반영하고, 재학생인 경우 직전 2개학기 평균점수(B학점 이상)를 반영한다.

올해부터 선발인원이 미달이 되면, 성적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더라도 지원한 학생 중 선발을 할 수 있다.

B학점이 되지 않더라도 입사지원을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문경시청 홈페이지(http://www.gbm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종 선발명단은 문경시장학회 정기이사회의 심의를 거쳐 확정하여 내달 215일 문경시 및 문경시장학회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