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선진학교, 2019년도 봄학기 2차 입학설명회 개최

기자 : 김수경 | 송고시간 :2018년 11월 29일 목요일 11:01


글로벌선진학교(이하 GVCS)2019학년도 봄 학기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오는 128일 각각 음성캠퍼스(오후 1)와 문경캠퍼스(오후 2)에서 진행된다.

국제화 교육를 리드하는 GVCS교육에 관심이 있는 예비 학부모, 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입학설명회에서는 GVCS의 교육과정, 영어몰입교육, 영어가 부족한 학생에 대한 ELA교육, 영성훈련, 기숙사 생활, 방과 후 활동, 전교생 태권도교육 등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졸업생들의 우수한 대학 진학실적의 비결과 학교 교육 전반에 관해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100억의 지구촌을 섬길 글로벌인재양성을 목표로 국제화대안학교를 선도하고 있는 GVCSSTEAM 기반의 교육과정을 음성과 문경캠퍼스, 미국 펜실베니아 캠퍼스, 세종캠퍼스(·초등부)에서 시행하고 있다.

특히 925일부터 104일까지 유럽의 5개 주요 도시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GEFE 2018(글로벌 선진교육 유럽대회)을 통해 세계 청소년들과 정계, 교계, 교육관계자 1700여명이 참여하여 교육·문화교류와 스포츠경기를 통해 우의를 다졌다.

글로벌선진학교는 유럽의 심장부에서 개최되는 이러한 대규모 국제대회를 주관하면서 GVCS 학생들에게 자신감과 자부심을 동시에 품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글로벌선진학교는 이번 글로벌 선진교육 유럽대회 이후에 학생들의 사고의 지경이 유럽으로 확장되고 더 큰 비전을 품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는 글로벌선진학교가 영어 몰입 교육과 제2외국어 교육의 학습 강화 때문으로 분석된다.

입학설명회에 참석하기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음성캠퍼스, 문경캠퍼스로 사전 신청하면 된다. 현재 접수가 진행 중이며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모집요강을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교육선교회는 1998년도부터 지금까지 미국, 한국, 중국 등지에서 이념과 인종과 문화의 벽을 넘어 공동체가 되는 글로벌시대에 필요한 인재 육성에 기여하고 있으며, 음성, 문경, 미주 캠퍼스에서 개개인의 잠재력과 다양성을 존중하는 참된 교육으로 글로벌 시대에 걸맞은 창의적인 인재양성에 공헌하고 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