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회 서봉기 단축 마라톤 대회 "성황"

초, 중, 고, 일반부 450여명 선수 출전
기자 : 전태진 | 송고시간 :2018년 11월 9일 금요일 11:18


지역 체육발전을 도모하고 육상 꿈나무를 발굴하기 위한 서봉기 단축 마라톤 대회가 일반인 200명을 포함, 450여명이 출전한 가운데 올해 32회째를 맞아 119일 오전 11시 시민운동장에서 초등부 출발을 시작으로 열렸다.

 일본 선수단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번 대회에는 특히 일본 히로시마현 부군수를 단장으로 하는 선수단이 우정 출전해 대회의 격이 크게 높아졌다.


서봉기를 주관하는 이병무 아시아시멘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학생 선수 여러분은 본인의 인내력을 증대시키고 학교의 명예를 위해 그동안 연마한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주기를 바라며, 동호인 여러분들은 무리하지 마시고 따스한 햇빛, 청명한 하늘과 아름다운 자연을 벗 삼아 자신의 페이스에 맞는 레이스를 펼쳐 자신과의 싸움에서 당당히 이겨 완주의 기쁨을 얻고 건강과 생활의 활력을 재충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부시장이 대독한 축사에서 지역발전과 육영사업을 위해 일생을 바친 서봉 이동녕 선생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기 위해 개최되는 본 대회는 지역마라톤 인구의 저변확대와 인재발굴에 기여하는 등 우리지역의 아주 특별한 대회로 자리매김 하여왔다고 말했다.

서봉기 단축 마라톤 대회는 시민운동장에서 출발하여 시내를 돌아 시민운동장으로 골인하는 코스로 운영됐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