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문경·점촌5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장학금 기탁

기자 : 김수경 | 송고시간 :2018년 10월 20일 토요일 16:01


푸른문경(대표 전명진)에서 300만원을, 점촌5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박병희)에서 100만원의 장학금을 지난 1018()문경시장학회(이사장 고윤환 문경시장)에 기탁했다.

푸른문경은 문경시가 깨끗하고 청결한 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음식물 쓰레기를 수거하여 운반하는 업체이다. 2016년부터 ()문경시장학회와 인연을 맺은 후, 자라나는 아이들이 꿈을 키우고 실현할 수 있도록 매년 장학금을 전달했다.

전명진 대표는 지역의 후학들이 학업에 더욱 정진하여 문경은 물론 미래 국가의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라며, 자신의 꿈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주고 싶어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2016년부터 매년 장학금을 기탁하여 지역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점촌5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깨끗한 모전공원을 만들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환경정화활동을 하는 등, 함께 잘 사는 지역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박병희 회장은 요즈음은 모전공원이 눈에 띄게 깨끗해져 문경시민들의 의식이 높아진 것을 느끼며 앞으로 문경이 크게 발전할 것이라 확신한다, “우리 문경시가 발전할 수 있도록 앞에서 이끌어 줄 인재를 많이 양성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윤환 이사장은 여러분들의 깊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를 드리고 지금 문경은 앞으로 더 큰 발전할 수 있는 가능성을 품고 있으며, 이 가능성을 현실로 바꾸어줄 지역인재를 양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로그인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