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토모미 한국요리연구가, 문경시 관광홍보 대사 위촉

“글로벌한 문경의 멋과 맛을 세계에 알린다”
기자 : 전재수 | 송고시간 :2018년 10월 18일 목요일 07:01


문경시는 지난 1016일 일본인 한국요리연구가 혼다 토모미(, 52)씨를 관광홍보대사로 임명했다.

문경의 자연이 좋아 자주 찾는다는 혼다 씨는 문경의 오미자를 이용한 요리 연구와 레시피 개발로 일본 내에서는 이미 문경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으로 유명하다.

지난 20169월 최초로 문경관광홍보대사로 위촉 된 후 2년간 각종 강좌 및 시연에서 문경오미자를 이용한 요리를 소개하며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문경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등 홍보대사로써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또한 문경홍보대사와 함께 가는 문경여행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문경여행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이번 위촉기간 동안 일본인 관광객유치를 위한 적극적 홍보를 다짐한 혼다씨는 일본인이 특히 좋아하는 문경도자기와 오미자 등 문경의 매력을 더욱 많은 관광객들이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경시 관계자는 이제는 해외 홍보로 눈길을 돌려야 하는 때인 만큼 문경의 글로벌한 매력을 세계로 알릴 수 있도록 적극적 활동을 당부한다며 격려했다.

문경시 관광홍보대사의 위촉기간은 202098일까지이며 관광홍보 및 문경을 알리는 활동에 나서게 된다.

로그인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