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문경교육 주요업무보고 실시

좋은 생각, 소중한 사람! 문경 교육 실현
기자 : 김수경 | 송고시간 :2018년 10월 11일 목요일 17:01


문경교육지원청(교육장 엄재엽)은 지난 1010일 상주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소통과 공감으로 채워가는 상주·문경교육 한마당이라는 주제로 2018 문경교육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주요 업무 보고는 기존의 형식을 탈피하여 현안사업과 업무경감 및 개선사례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엄재엽 교육장은 다목적 강당 증축 건의 현안사업과 과학탐구대회와 수학체험전 통합운영 등 6개 업무개선 사례를 보고하고 교육수요자가 만족하는 행복한 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주요 업무 보고에 이어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임종식 경상북도교육감과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작은학교살리기, 교직원근무여건개선을 위한 거점교육지원청 교권보호 변호사 배치 확대, 교직원 사택 확대, 소규모학교 시설관리직 배치 등과 쾌적한 교육환경조성 및 무상급식 확대 등 다양한 현장의 소리에 대해서 해결책과 의견을 제시했다.

임종식 교육감은 삶의 힘을 키우는 따뜻한 경북교육이라는 새로운 지표에 맞게 과감하게 업무경감 및 개선을 통해 선생님을 아이곁으로더 가까이 갈수 있도록 하여 경북교육이 대한민국의 표준을 세워나가도록 함께 소통하고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