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경찰서, 잇단 수상으로 “경사”

베스트 순찰팀·112·중간관리자·경무인·행정관, 이달의 지역경찰관 선정
기자 : 전재수 | 송고시간 :2018년 10월 10일 수요일 14:01


문경경찰서(서장 박명수)3분기 도내 24개 경찰서 중 112신고처리 분야 1등을 차지했고 점촌파출소 2팀도 3분기 Best 순찰팀으로 선정되는 등 연일 수상 소식으로 경사가 나고 있다.

112 종합상황팀은 신속하고 정확한 지령과 지역경찰과의 지속적인 소통, 업무협조 등의 유공을 인정받았고, 점촌파출소 2팀은 뛰어난 범인검거 유공, 적극적인 신고처리 등 대민 치안활동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남부파출소 김병태 소장은 상반기 ‘Best 중간관리자에 선정되었고, 경무계 우상영 순경과 김영미 사무운영주사보는 각각 상반기 ‘Best 경무인’, ‘Best 행정관에 선정되기도 했다.

현장경찰관 중 적극적인 업무처리와 대민 치안서비스 활동이 우수한 직원을 선발하는 이 달의 지역경찰관에는 남부파출소 정한조 경위(9), 문경파출소 김재영 경위(4)가 각각 선정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내고있다.

박명수 서장은 오늘의 영광이 문경경찰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 직원들의 이와 같은 노력으로 인해 문경의 체감안전도가 시 단위 경찰서에서 1위를 할 수 있는 밑바탕이 되었다. 앞으로도 문경경찰은 스마트한 업무처리, 공감받는 치안활동으로 더욱 안전한 문경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