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지역아동센터 아동화합 한마당 개최

기자 : 전재수 | 송고시간 :2018년 8월 10일 금요일 13:01


문경시(시장 고윤환)810일 문경실내체육관에서 제8회 문경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김정회) 아동화합한마당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는 지역아동센터 아동의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아동과 종사자 모두가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하고자 올해 8회째로 매년 실시하고 있다.


고윤환 문경시장, 김인호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문경지역아동센터 관계자, 아동, 가족 등 1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제 분위기 속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개회식과 표창장 수여, 아동인권교육, 한마당 행사 등이 이어졌다.


김정회 연합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늘 지역 아동들의 학력신장과 안전, 그리고복지에 큰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고윤환 시장님께 감사드리고 우리 아동센터 종사자들도 문경시 당국의 지원과 관심만큼 아동들을 더욱 세심히 보살피겠다고 약속했다


고윤환 시장은 축사에서 이 자리에 참석한 우리 아동들이 희망과 비전을 가지고 나아가 장차 문경을 발전시킬 훌륭한 인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인호 의장도 우리지역 아동들의 바른 성장과 돌봄에 시 당국과 함께 관심과 지언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문경시 관내에는 10개 지역아동센터가 운영되고 있다. 이곳에서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동의 건전육성을 위하여 보호, 교육, 건전한 놀이 등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0여 명의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키우고 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