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현 무소속 경북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반드시 승리해 도의회 의장 맡아 지역발전 앞당기겠다”
기자 : 전재수 | 송고시간 :2018년 5월 18일 금요일 13:02


고우현 경북도의회 의장직무대리가 518일 지지자 등 500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무소속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고우현 후보는 저는 이번 선거를 통해 더욱 당당히 경상북도의회에 입성, 반드시 의장이 되어 그동안 받은 과분한 사랑과 은혜에 보답할 것이며 문경출신 경상북도의회 의장이 되어 우리 문경 발전을 위해 제 마지막 혼신의 힘을 다 쏟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고우현 후보는 이번 공천결과가 저에게는 자신을 되돌아보고 제가 자랑스러워하는 우리 문경에 대한 걱정, 제가 사랑하는 우리 시민들을 위한 많은 생각과 깊은 고민을 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고 후보는 연간 2만명 이상이 이용하는 경상북도 공무원교육원을 문경에 유치하여 지역상권 활성화와 관광·레저 도시 문경 발전에 기여토록 하겠다는 등 굵직한 공약들을 발표했다.

고우현 후보는 매년 400여억원의 막대한 예산을 문경에 가져왔으며 3선과 수석부의장이라는 막중한 자리를 맡을 수 있었던 것도 시민들의 지지와 선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끝까지 저를 격려해 주시고 응원해 달라고 지지를 간곡히 호소했다.


주요공약

경상북도 공무원교육원 문경이전

동로 여무목 고개 터널화 착공

영강체육공원 산책로 신설 및 공원 확대사업 추진

점촌1: 주택가 도시가스 관로 설치 완료

점촌3: 주요 이용도로 확포장

산북면 : 오폐수처리 중심관로 설치

영순면 : 상습 가뭄지역 양수장 설치

산양면 : 주민복지 증진 환경 정비 실시

호계면 : 가도천 소교량 설치

동로면 : 미포장 지방도 확포장


Δ 다음은 고우현 후보 연설 전문

여러분 대단히 감사합니다. 오늘 이 자리에 저를 위해서 이렇게 많은 분들이 오신 것을 보니 가슴이 뜨겁습니다. 그리고 지금 제가 가는 이 길이 옳다는 믿음이 생깁니다.

공천 결과 발표 후 수많은 격려 전화와 지역주민들의 응원을 받았습니다. 모두가 결과에 대해 믿을 수가 없다며 저보다 더 억울해하시고 걱정들을 해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여러분. 그리고 괜찮습니다. 여러분. 여기 모이신 많은 분들이 있기에 저는 더 강해지고 더 당당해졌습니다.

이번 공천결과가 저에게는 자신을 되돌아보고 제가 자랑스러워하는 우리 문경에 대한 걱정, 제가 사랑하는 우리 시민들을 위한 많은 생각과 깊은 고민을 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연속 3선의 도의원을 하면서, 저는 당에 충성하고 지역에 헌신하는 의정활동을 해왔습니다. 저를 필요로 하는 현장이 있으면 누구보다 먼저 달려 갔으며, 그 현장을 늦게까지 지켰습니다.

매년 400억이 넘는 도 예산을 문경으로 가져왔습니다. 문경시 발전을 위한 일이라면 때로는 김관용 지사님을 향해 고함도 쳤고, 나이어린 국장한테 부탁도 했습니다.

더욱이 지금은 경상북도의회 수석부의장으로 도의회의장 직무대리라는 중책을 맡고 있습니다.

연속 3선의 도의원과 수석 부의장이라는 영예는 아무나 가질 수없는 것입니다. 이 모두가 지난 시간동안 여러분들이 저를 이끌어주시고 지지해 주신 덕분입니다.

그렇기에 저는 이번 선거를 통해 더욱 당당히 경상북도의회에 입성하고자 합니다. 반드시 의장이 되어 그동안 받은 과분한 사랑과 은혜에 보답할 것입니다.

문경출신 경상북도의회 의장이 되어 우리 문경 발전을 위해 제 마지막 혼신의 힘을 다 쏟겠습니다.

지금은 비록 제가 몸담아 왔던 자유한국당을 잠시 떠나있지만 반드시 승리하여 자랑스럽게 돌아가겠다고 했습니다.

지금은 홀로 출마하지만 결코 외롭거나 두렵지 않습니다. 저를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문경시민들이 제 뒤에는 있습니다. 오로지 고우현이라는 이름 세 글자로 우리 문경시민들의 평가와 선택을 받겠습니다.

저는 이기겠습니다. 그리고 다시 돌아와 제가 받은 은혜와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끝까지 저를 격려해주시고 응원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