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여행주간, 경북나드리열차 타고 여행 가고~ 선물 받고~

가정의 달 + 봄 여행주간... 경북나드리열차 이용객 대상 각종 이벤트 진행
주말 봉화?포항?청도 3개 코스... 주중에는 ‘열차를 빌려드립니다’ 테마 운행
기자 : 전재수 | 송고시간 :2018년 5월 3일 목요일 11:02


경상북도는 봄 여행주간과 가정의 달을 맞아 경북나드리열차를 이용하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4일부터 27일까지 봄 여행주간을 맞아 경북나드리열차 테마 패키지 상품 이용객을 대상으로 추억의 뽑기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각종 기념품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가정의 달 이벤트로 경북나드리열차 테마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는 블록 장난감을, 어르신들에게는 카네이션 브로치를 증정한다.

또한, 경북나드리열차는 동대구역에서 출발하는 금요일 주간 포항 바다열차, 금요일 야간 청도 불빛열차, ?일요일 분천 산타열차 등 3개 코스로 운영되며 일반열차에는 없는 노래방, 전망석, 카페칸, 식당칸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열차 내 공연으로 이용객들의 호응이 크다.

최근에는 오락기 및 미러볼 설치, 보드게임 대여, 승무원 교복 의상 이벤트 등 열차를 새롭게 단장하였으며 주중에는 열차를 빌려드립니다라는 테마로 차량을 통째로 임차하여 정해진 코스가 아닌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경북은 물론 타 지역까지 여행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열차로 운영, 이용객들의 만족감을 더욱 높여 나가는 한편 관광열차를 통해 경북도 관광 홍보와 관광객 유치에 힘쓸 계획이다.

김병삼 경북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봄 여행주간과 가정의 달을 맞아 교통체증 걱정 없이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열차를 타고 경북을 방문해 보는 것도 색다른 여행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경북을 찾아 오셔서 아름다운 봄을 만끽하고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