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촌3동 업무보고회 및 순회간담회 개최

청사 증축, 도로확장 등 건의
송고시간 :2018년 1월 16일 화요일 14:11


문경시(시장 고윤환)2018년 새해를 맞아 각 읍면동 업무보고와 지역주민들의 시정 건의사항을 수렴하기 위한 주민간담회를 19일 호계면을 시작으로 지난 115일엔 점촌3(동장 이홍우)에서 개최했다.

먼저 점촌3동의 업무보고를 받은 고윤환 시장은 이어 점촌3동개발자문위원회, 노인회, 부녀회, 통장자치회 등 40여명의 점촌3동 기관단체장과 통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12통 김한호 통장은 우지동의 우사가 밀집되어 있는 곳에 도로폭이 3m로 차량 교행이 불가능할 정도로 좁아 상당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도로 확장을 건의했다.

황종길 1통장은 창리와 터널로 신기산업단지로 연결되는 길의 조속한 개통, 김영철 2통장은 소방서 뒷편의 택지개발을 두고 혼란이 가중되고 있는데 분명한 개발여부를 확인해 달라고 요구했다.

김재오 개발자문위원장은 “3동 청사가 비좁아 주민들이 민원을 보는데 상당한 애로를 겪고 있다면서 청사 신축을 건의했다.


고윤환 시장은 점촌3동이 거듭나고 있는 중요한 시기에 주민간담회를 갖고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게 되어 상당히 의미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이날 통장들 건의사항을 일일이 거론하며 긍정적으로 검토하여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불편이 해소되도록 하겠다약속했다.

특히 고 시장은 소방서 뒤편의 택지개발에 대해서는 현재 공영으로 개발되는 것이 아니어서 정확한 상황은 잘 모르겠지만 민간에서 조합을 만들어 개발을 하고 있다는 것은 알고 있으며 추후 정확한 실정을 파악해 통보해 드리겠다고 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