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문경지역교육행정협의회 개최

명품 교육도시 건설을 위한 협력 강화
송고시간 : 2017-11-21 오전 11:00:53


문경교육지원청(교육장 엄재엽)은 지난 1120일 문경교육지원청 소회의실에서 "2017년 문경지역교육행정협의회"를 개최했다.

문경교육지원청과 문경시가 2010년부터 운영 중인 문경지역교육행정협의회는 원활한 소통과 교육협력으로 앞서가는 문경교육을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하였고, 누구나 오고 싶어 하는 명품 교육도시건설을 위해 양 기관의 협력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문경지역교육행정협의회는 엄재엽 교육장과 고윤환 시장이 공동의장을 맡고 김인호 시의원, --고등학교 교장 3, 문경학교운영위원회협의회장 등 총 11명의 위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엄재엽 교육장은 교육경비 지원, 특성화학교 육성 지원, -중학생 영어체험학습 지원, 우수교사 포상, 장학금 지원 등 약 32억 원의 교육예산을 지원해 준 것에 대해 고윤환 문경시장을 비롯한 모든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문경시와 교육지원청간 협력관계를 공고히 하고 더욱 발전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고윤환 시장은 좋은 생각 소중한 사람을 슬로건으로 문경교육의 멈춤 없는 발전을 위해 교육지원청과 학교의 모든 역량을 하나로 아울러 빼어난 결과를 거두고 있는 엄재엽 교육장 및 학교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드리고, 우리 문경시에서도 명품 교육도시 건설을 위해 2018년도에도 재정이 허락하는 한 아낌없이 지원 할 것이며, 여기에 참석한 모든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협력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