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대학교, 제22회 별암축제 개최

9월 12일, 13일 양일간
송고시간 : 2017-09-10 오전 11:03:04


문경대학교(총장 신영국)는 오는 912일과 13, 양일간 22회 별암체육대회 및 별암축제를 개최한다.

"ACE(All right, Change, Emotion), We luv it" 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래퍼 경연대회 및 별암가요제, 연예인 축하공연 등 다양한 문화공연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지역민과 함께 공유하고 즐기며 일체가 되는 장을 마련하는데 큰 의미가 있다.

첫 날(12) 행사로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지역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이 참여하는 래퍼 경연대회(Song, We luv it)’와 연예인 축하공연(씨잼)이 진행된다. 둘째 날(13)은 각 학과의 전공체험 프로그램부스 및 교내외 기관의 홍보부스가 운영이 되며, 저녁에는 대학 구성원들과 지역민이 함께 참여하는 별암가요제를 시작으로 지역동아리와 대학동아리 축하공연이 이어진 후, 연예인 축하공연(헤이즈)과 불꽃놀이를 끝으로 별암축제가 막을 내릴 예정이다.

문경대학교는 2014~20185년 연속 특성화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에 이어 최근 전문대학 글로벌 현장학습사업 선정, 유아교육과 및 축구과의 전공심화과정 개설 승인 등 잇따른 기쁜 소식을 이번 축제를 통해 학생, 교직원, 문경시민과 함께 축하하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로그인